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팃 시세 중고폰 가격 측정 1만원 나온 썰

by 토께이 2023. 2. 24.
반응형

벌써 한지 오래됐지만 잊어버리기 전에 민팃 중고폰 판매한 경험담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얼마 나오셨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무려 1만 원이 나왔습니다. 때문에 저의 말투가 친절하지 못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해를 부탁드리는 바 입니다.

 

 

반응형

 

 

 

민팃 시세 : 갤럭시 s10 let 128g

 

우선 제가 이번에 반납한 휴대폰은 갤럭시 s10 lte 128기가였습니다. 

 

단상이 좀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금액이 크게 나올 것이라는 기대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까지 적게 나올 것이라는 생각도 없었기 때문에 대단히 충격적인 경험이었습니다.

 

 

 

 

휴대폰의 상태입니다.

사용하는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화면이 깨졌다던지 크게 스크래치가 난 부분도 없었습니다.

 

 

 

 

뒷면과 테두리도 계속 케이스를 끼우고 사용했기 때문에 지킴이 두드러지게 보인다든지 혹은 색상이 까졌다든지 하는 것도 없었습니다.

 

 

 

민팃 시세 측정 결과

 

그렇다면 과연 이 휴대폰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제목에 벌써 답을 적어두었기 때문에 짐작하시겠지만 겨우 10,000원밖에 나오지 않않습니다.

 

 

 

 

추가 보상이 10만 원 붙어서 망정이지 아니었다면 절대 팔지 않았을 금액입니다.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혹은 인터넷을 하는 용으로 대충 사용하더라도 만원 이상의 가치는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가지고 있는 것이 더 낫겠지만, 이번에 경우에는 쓰던 휴대폰을 내야 하기 때문에 팔기로 합니다.

 

 

 

 

도대체 뭐 때문에 이렇게 가격 이 부분을 받지 못하는 것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럴 때는 진단 결과를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 저의 경우에는 테두리 부분에 결함이 있다고 나오고 안면찬상이 잡혀서 가격이 차감됐다고 합니다.

 

이 휴대폰에 이러한 상태는 중고 장터에서 적어도 10만 원 정도는 팔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마치 추가 보상금이 10만 원이 더해져서 그와 비슷하게 혹은 더 많이 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원금을 받지 않고 민팃 중고폰을 이용했더라면 겨우 1만 원 밖에 벌 수 없었을 것입니다.

 

 

민팃 시세 느낀점

 

다음에 휴대폰을 바꿀 때 똑같이 삼성에서 혜택이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 2번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중고폰을 거래하는 것을 귀찮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이 기기가 있는 곳까지 찾아가서, 어플을 깔고 와이파이를 연결하여 기다리는 그 과정도 못지 않게 귀찮아 장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시 1번 말씀드리지만 갤럭시 s10 let 128기가는 전성이 있고 사용감이 보인다면 민팃 atm 기기에 넣었을 때 시세가 만 원 나온다는 것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