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혼자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추천 싱가포르 - 실제 가본 이야기

by 토께이 2023. 12. 17.
반응형

여자 혼자 혹은 여자친구들끼리 해외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그 나라의 보안 때문에 걱정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해외 어느 나라와 비교해 보아도 안전한 나라이기 때문에 직접 나가보면 밤거리가 무서워 걸어다니기 두려운 곳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자친구들끼리 가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해외여행 장소는 어디 있을까요? 바로 싱가포르입니다.

 

 

반응형

 


여자 혼자 여행 가기 좋은 나라


말씀드린 것처럼 싱가포르는 치안이 좋기 때문에 여자 혼자서나 혹은 여자들끼리 여행을 가기에도 굉장히 안전한 곳입니다. 또한 나라 자체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지하철만 이용하더라도 중요한 관광지를 모두 돌아볼 수 있고, 관광지에서 다른 관광지까지 걷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가뿐히 걸어서 구경할 수 있어 추천 드릴만 합니다.

 


싱가포르 여행 가기 좋은 시기


싱가포르는 사계절 내내 날씨가 비슷하기 때문에, 언제 가더라도 즐길거리가 많은 곳 입니다. 하지만 10월부터 3월까지는 우기기 이기 때문에 비가 많이 와서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자주 찾지는 않습니다. 반면 6월에서 8월은 그레이트세일 기간이기 때문에 이 시기를 노려서 가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싱가포르를 추천하는 이유


싱가포르는 그렇게 크지 않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그 안에 다양한 나라의 문화가 섞여 있어서 구역별로 마치 다른 나라를 여행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센토사섬이나 마리나베이 쇼핑몰에서는 관광 책자에서 보던 싱가포르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고, 고개를 돌리면 화려한 전등과 이국적인 거리가 드러나는 차이나타운이 있으며, 또 중간중간 이슬람 사원이 신비롭게 위치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경치와 다양한 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많이들 해외여행지로 추천하는 것입니다.

 


싱가포르 여행 가기 준비해야 할 점


이곳에 가기 위해서 특별히 준비해야 되는 것은 없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항공권과 비행기를 미리 예약하고 환전의 간다면 특별히 필요한 건 없습니다.

 

환전의 경우에는 현재 가서 해도 되지만, 요즘에는 미리 신청해서 공항에서 받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현지 길거리 환전소는 그다지 환율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여자 혼자서도 여행가기 좋은 싱가포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